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고
게임회사 입사를 희망하는 분들이 많은 것에 비해서,
게임을 깊게 공부하고 개발할 수 있는 전문교육기관은
그렇게 많지 않아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게임전문아카데미 게임학과에서
체계적으로 공부하기를 원하시는데요.
그렇다면, 게임학과에서는 어떤 것을 가르치고 배우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게임학과라는 큰 틀 안에서 세부적인 과정으로 나뉘는데요
첫번째로, <게임기획학과>입니다.
게임기획학과에서는 게임의 기본적인 스토리를 구상하고
그에 걸맞는 시스템을 기획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각종 난이도 기획과 게임의 시장성을 분석하여 고려하고,
각종 홍보나 마케팅 방법도 전문적으로 배운답니다.
게임기획의 기본개념과 실무활용기법을 학습하고
게임개발 및 퍼블리싱, 게임시나리오 작성, 게임기획서 작성 등을 학습하고
이를 통해 실무에서 쓰이는 게임기획서를 작성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게임기획자를 양성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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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번째로, <게임원화학과>입니다.
게임원화학과에서는 게임교육 입문 전, 아트의 밑거름이 되는
인체해부학, 얼굴표현, 색채에 대한 기본기를 다져요.
게임아트는 디지털드로잉으로 완성되는 것이기 때문에
포토샵과 타블렛 사용의 숙련을 위해 끊임없이 연습해요.
기본기를 탄탄하게 공부한 후에는,
컨셉 도출 과정과 방법을 배우고 컨셉 표현 방법을 익혀요.
캐릭터 컨셉 원화의 시작부터 완성까지 드로잉 제작 방식과
효율적인 이미지 구현, 스타일 정립, 게임 컨셉 디자인을 위한 모든 것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넓어진 취업률을 공략하기 위해 전문적인 UI교육도 진행하고 있어요.
세번째로, <게임그래픽학과>입니다.
게임그래픽학과에서는 FlipBook과 3DS MAX의 기본 UI를 배우는
기초과정부터 이를 활용한 PC 및 NPC 애니메이션 작업과 맵핑 작업을
어떠한 방식으로 진행하는지를 배우는 고급과정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움직이는 모든 동작과 이펙트에 관해 다룹니다.
또한, 게임에서 보여지는 모든 움직임과 특수효과들을 마스터 하는데요.
캐릭터의 걷기, 뛰기, 아이들링, 스킬 등에 관련된 학습을 하며
캡쳐된 데이터의 적용부터 합성에 이르는 과정에서
하나하나 키를 생성하는 작업들을 포괄적으로 배울 수 있어요.
&
네번째로, <게임프로그래밍학과>입니다.
게임프로그래밍학과에서는 게임상의 모든 캐릭터들과
배경, 아이템, 이펙트들을 연결해주고 초기에 기획된 규칙에 따라서
움직일 수 있게끔 작업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C언어, C++, 윈도우 API, MFC, 자료구조, 알고리즘, Direct3D, 쉐이더, 엔진 등
팀 프로젝트로 구성된 강의로 실무에 바로 적응할 수 있는 프로그래머를 양성하고 있어요.
또한 특정 게임 엔진이나 플랫폼에 얽매이지 않고
2D, 3D 그래픽, 수학, 물리학, 사운드, 인공지능,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
게임 개발에 쓰이는 다양한 알고리즘과 기법들을 학습하는데요.
중급까지 아우를 수 있는 실용적인 예제를 통해
현업 개발자의 실제 게임 개발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TIP!
요즘은 모바일 시장이 워낙 넓어졌기 때문에
게임회사 입사를 원한다면, 유니티3D도 빼놓을 수 없어요!
하지만, 게임프로그래밍학과에서는 유니티도 포함되어있답니다.
이렇게 게임학과에서는
각 개인의 성향과 특기, 비전에 따라
세부적인 커리큘럼으로
과정을 배우실 수 있어요.
게임학과 졸업 후엔 게임회사로 진출하거나
1인개발로 창업을 하는 쪽으로 진출한답니다.
게임학과에서 게임개발스킬을 기초부터 탄탄하게 배우고
실무감각도 익히는
일석이조의 교육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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